ADVERTISEMENT

'넉다운프라이스' 파격적인 할인, 크라운베이커리 케이크 50%에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셜커머스 서비스가 인기를 얻어가면서 최근 다양한 소셜커머스 쇼핑몰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저마다 낮은 가격과 다양한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는 가운데, 최근 문을 열자마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50% 이상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쇼핑몰이 있어 눈에 띈다. 바로 기절할 만큼 놀라운 가격을 선보이는 ‘넉다운프라이스’.

오는 11월 26일 첫 선을 보인 넉다운프라이스(대표 채종남, (www.kdprice.com)는 오픈을 기념하여 첫날 국내 최초로 크라운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50% 이상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정 숫자 이상의 사람만 모이면, 크라운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단돈 9,900원에 살 수 있게 된다. 아울러 크라운베이커리는 이번에 새 모델로 F(x)를 발탁하여 올 시즌 크리스마스 케이크 촬영을 마친 상태다.

이 뿐만이 아니다. 넉다운프라이스는 쇼핑몰을 오픈 하자마자 불우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넉다운프라이스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는 강민 프로리그 해설위원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에게 도움을 호소하는 글을 올렸다.

강민 씨는 넉다운프라이스 모델료를 전액 환아를 위해 기부했으며 현재 사단본부 국제날개달기 운동본부와 넉다운프라이스가 함께 환아의 치료비 돕기를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한편 넉다운프라이스를 만든 디케아이테크놀로지는 무선인터넷솔루션 및 플랫폼 개발사로 KT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KT 모바일게임 플랫폼 지팡, LG U+의 뮤직온 등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국내 최초의 유, 무선 통합 소셜커머스로스마트 폰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스마트 폰을 위해 모바일 웹 페이지(m.kdprice.com)가 오픈 되어 있으며, 갤럭시S 등 안드로이드 폰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앱을 내려 받을 수 있고, 아이폰 앱도 현재 심사 중으로 곧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