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넘치는 입술 표현 어때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신부의 입술 위한 제품이 나왔다.

오르비스가 출시한 '립샤이니'는 립글로스 타입의 립스틱이다. 이제품은 4월 30일까지 출시 기념가 1만5,000원에 판매된다. 정상 가격 1만7,000원.

립글로스와 립스틱의 장점으로 합한 제품으로 사용하면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여 입술이 더욱 생기 넘쳐 보이고 탱탱해 보인다고 이회사는 설명했다.

입술에 입체감을 주는 매지컬 프리즘 파우더가 들어 있어 입술 정면과 측면의 빛을 효과적으로 반사, 굴절시켜 중심부의 볼륨감을 돋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표면에서 빛을 난반사 시키므로 까칠함이나 주름을 숨겨주어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효과도 있다는 것이다. 애플피즈, 스파클링로즈, 돌핑크, 오렌지글라쎄, 마시멜로모카, 펄 실키베이지 등 6가지 색상이 있다.

오르비스는 이와함께 '브라이트닝 리퀴드 파운데이션'도 내놓고 있다. 이제품은 피부 잡티를 말끔하게 커버해주고 투명감은 높혀주는 파운데이션이라고 이회사는 소개했다. 유분이 없어 사용감이 가볍고 잘 지워지지 않는다.

오르비스는 전화나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무료 배송된다. 제품을 개봉했거나 사용했더라도 30일 이내라면 반품과 환불도 가능하다. 제품 구입시에는 구입 제품의 샘플이 함께 전달된다. 신규고객이 3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20ml의 에센스가 들어있는 페이스 에센스 마스크 팩도 함께 준다는 것이다. 080-301-5050. www.orbis.co.kr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