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강남” 사모님의 5천만원 종자돈 굴리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4천만원대 "회사보유분" 선착순분양!
☞ 18,000평의 대형 복합 쇼핑센터
☞ 저금리 시대, 장기투자처로 각광
☞ 매월 수익은 "월 70∼145만원" 까지
☞ 한류소품관 일본, 중국 등 동남아 관광객 증가
☞ 아이템 개발과 다양한 행사 계속적으로 추진계획

정부의 '8·29 부동산 대책'에 따라 총부채상환비율, DTI 규제가 한시적으로 해제됐지만 아직까지 주택담보대출 시장은 관망세를 보고 있고, 주택시장이 주춤하는 사이에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익형부동산은 "꼬박꼬박" 월세가 나오고 개인 소유의 등기권리행사와 권리금및 프리미엄의 시세차익까지 노려 한꺼번에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저금리 시대에 은행 예금금리의 두 배가 넘는 고정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통장 안에 가둬둔 예금을 꺼내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이유다.

특히 40∼50대의 연령층은 자산을 연금형식으로 매월 고정월 수익이 나오는 곳으로 관심이 갈수록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안전성과 수익성, 환금성을 두루 갖춘 알짜 투자처 어디 없을까?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 상품은 상가다. 상가는 입지에 따라 향후 보유가치는 크게 차이가 난다. 따라서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려면 시행사의 사업능력 및 주변개발 현황을 꼭 챙겨야 한다.

이런 점에서 ‘나인스 에비뉴’ 투자를 놓친 사람들은 후회가 될 수도 있다. 나인스 에비뉴는 현재까지 임대가 완료된 복합 쇼핑센터로, 5∼7년의 장기계약으로 연15%의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알짜 투자 상품이다.

나인스 에비뉴는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일본, 중국 등 동남아 관광객들이 점차 증가하는 한류 중심에 국내 최초로 다양한 문화, 공연 등 체험의 현장을 선보이고 있다.

한류의 중심에 문화의 소통이 되었던(겨울연가, 아이리스, 대장금) 드라마 소품관을 만들어 간접체험을 할 수 있게 하였으며, 소품에서 배우들의 땀과 열정을 한몸에 느낄 수 있도록 찰영장을 보전하여 관관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배용준 ,최지우, 이병헌, 등의 전문샵을 운영하여 방문한 관광객들의 펜싸인 및 기념품, 찰영장 및 소품들을 관광객들에게 판매함으로 국가적인 브랜드 가치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한류문화의 활성화를 위하여 아이템 개발과 다양한 행사를 계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는 점이 앞으로의 소득에 방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나인스에비뉴는 회사 보유분을 실투자금 4,000만원∼1억 정도 소액으로 추가 분양에 나섰다. 토지와 건물이 개별 구분등기가 되는 집합건물인 흔치 않은 알짜 투자처다. 투자를 원한다면 자신의 성향에 따라 투자 대상을 선택하면 장기간 고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나인스 에비뉴는 지하 5층-지상 36층 규모로 GS건설에서 책임준공 하였으며,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으로 분양가는 6,800만원∼14,500 만원 까지 다양하고 실투자금액은 은행융자 및 확정수익금(2년 24%)를 받을 경우 3,000만원대∼8,000만원 정도의 자금만 있으면 투자가 가능하다. 매월 수익은 "월 70∼145만원" 까지 투자금액(분양가)의 연 12∼15% 의 확정수익금을 보장받는다.

현재 오픈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점포를 시행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만큼 4,000∼5,000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입장에서는 한번 기회를 노려볼만하다.

이런 내용을 모르고 엉뚱한 투자처에 투자를 했다가 애물단지가 되는 사례를 많이 보아왔다. 그러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서둘러 방문하해서 직접 보고, 듣고 확인 후 분양받는 것이 최적의 방법이다.

신청금: 100만원
입금: 신한은행 140-008-825437 (주)나인스에비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avenue7680

분양문의: 02-6678-768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