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신다이아몬드그룹 '웨딩 프로포즈 링' 트렌드를 선도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트렌드는 프로포즈 반지!
결혼한 남성들이 미혼 남성들에게 꼭! 하는 충고 중 하나는 ‘결혼 전 프로포즈는 반드시 해라’ 이다. 대충 넘어갔던 프로포즈가 결혼 후, 내내 아내의 잔소리로 발목 잡히는 건 당연사고 아내의 마음 한구석에,평생 프로포즈 한번 못 받아본 여자라고 낙인 찍히게 했다는 죄책감 때문이다. 또한 최근 각종 미디어 매체에서 보여지는 커플들의 프로포즈 이벤트들은 예비 신랑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기에 충분한 듯 보인다.
온갖 프로포즈 아이디어가 난무하지만 여자가 진정 원하는 건 만 송이의 꽃보다 잘 고른 다이아몬드 프로포즈 링 하나라는 것을 아는가? 2010 삼신다이아몬드그룹이 말하는 ‘웨딩 프로포즈 링’에 주목하자!

‘웨딩 프로포즈 링’ 트렌드의 국내 상륙
삼신다이아몬드그룹 허순범 회장은 전 세계적으로는 다이아몬드가 메인으로 셋팅된 솔리테어링(메인 다이아몬드만 셋팅된 심플하고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스타일이 프로포즈 반지로, 웨딩밴드 스타일의 반지는 결혼식 때 착용하는 것이 풍습으로 자리잡은 지 이미 오래.최근 국내에서도 이 ‘웨딩 프로포즈 링’이 바로 결혼 예물로서의 의미를 부여 받아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삼신다이아몬드그룹은 결혼예물 브랜드의 Leader로서 ‘웨딩 프로포즈 링’ 트렌드에 발 맞추어 예비 신랑 신부들의 Needs를 충족시키겠다고 밝혔다.

‘웨딩 프로포즈 링’이 가져온 국내 예물 트렌드의 변화
국내에서의 '웨딩 프로포즈 링'트렌드의 부상은 과거와는 달리 예물 선택에 있어, 신랑 신부의 결정권이 강화됨으로 인한 국내 예물 트렌드 변화에 따른 현상 중 하나이다. 과거의 혼수예물은 시어머니와 신부가 함께 구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은 본인들이 마음에 드는 브랜드와 디자인 등을 고르는 것이 추세이다. 화려한 디자인과 색상이 배제된 솔리테어 프로포즈 링과 웨딩밴드는 같이 오래 간직 할 수 있음과 동시에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또한 커 예비 신랑 신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포즈 반지 구매자인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구매
이런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프로포즈 반지 구매자의 대부분인 남성들을 위한 다이아몬드 온라인 구매를 위한 사이트(www.heoss.co.kr)를 소개한다.

국내 최고 명품 다이아몬드 브랜드 삼신다이아몬드그룹의 자회사인 다이아몬드 온라인 브랜드 ‘히오스(www.heoss.co.kr)’ 가 바로 그것. ‘웨딩 프로포즈 링’ 트렌드에 발맞춰 프로포즈 반지 구매자의 대부분인 남성들이 가기 부담스러워 하는 주얼리 샵 대신, 집에서도 간단히 원하는 다이아몬드 등급과 디자인을 직접 온라인으로 선택, 구매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 선보였다. 또한 고가의 제품을 온라인 쇼핑으로 지출하기가 쉽지 않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다이아몬드 대신 큐빅이 셋팅된 샘플을 발송하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니 매장 방문이 어려운 지방고객과 바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신한 카드 Hi - Save
최대 70만원 선 포인트 할부
2~3개월 무이자 할부

부케 프로포즈
히오스에서 프로포즈 링 구매 고객님들께 드리는 선물! 부케!
다이아몬드 반지와 부케로 그녀의 사랑을 얻자!
2010.10.18일까지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