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휴대폰 이용 현금적립 서비스 ‘앤페이백’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알뜰하기로 소문난 김효민씨(29세, 직장인)는 현금 지갑과 포인트카드 지갑을 함께 가지고 다녔다. 평소 사용하는 포인트카드와 할인카드를 합치면 30장이 넘고, 자주 가는 레스토랑의 할인 쿠폰도 여러 장 넣고 다니다 보니 지갑 한 개로는 모자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김씨는 포인트 지갑을 없애버렸다. 휴대폰만 있으면 포인트카드 없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김씨는 할인마트에서 쇼핑을 할 때면 앤페이백 로고가 있는 제품을 찾아 구매한다. 앤페이백은 마케팅 전문기업 쓰리디미디어솔루션코리아(3DMSK)가 지난 5월 론칭한 신개념 현금적립시스템이다.

앤페이백은 회원 카드가 필요없다. 대신 휴대폰으로 포인트 대신 현금을 적립할 수 있다. 제품에 부착된 앤페이백코드를 1577-4429로 문자를 보내면 현금을 적립해준다. 1000원 이상 적립되면 홈페이지(http://www.npayback.com)를 통해 언제든지 환급받아 쓸 수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용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돼 이를 통해 직접 현금을 적립하고 환급신청을 하는 방법도 생겼다. 앤페이백코드는 주로 식음료 제품에 부착되어 있으며 제휴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자료 제공: 쓰리디미디어솔루션코리아]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