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폰 어플, 업다운 50만 다운로드 한가위 감사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모바일 교육 기업, 교육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인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 www.waterbear.co.kr)가 이번 한가위를 맞이하여, 그 동안 업다운 시리즈를 이용한 50만 아이폰 유저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업다운 한가위 감사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미 한국 앱스토어 교육 분야에서 4차례 1위에 랭크된 어학 학습 브랜드인 ‘업다운’은 ‘아는 것은 올리고, 모르는 것은 내린다!’ 라는 학습법으로 특허까지 받은 어플리케이션이다.

어휘 학습에 있어서, 인간의 기억력에 중점을 두고 일일 학습을 가능하게 하며, 업다운 All 패키지는 수능, 토익, 토플, TEPS, SAT, JPT, HSK 등의 시험 대비는 물론이고,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주요 국가의 언어를 총망라 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총 50만 건을 비롯해 앱스토어 전체 1위 기록도 갖고 있는 그야말로 HOT한 대표적인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업다운을 사용한 유저들에 대한 보답으로 ‘출시 이후 업데이트 내역 및 앞으로의 계획’과 함께 ‘많은 유저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선물 3가지’를 포함 하고 있다.

특히, 15종의 많은 업다운 시리즈를 포함한 All 패키지 임에도 가격을 $6.99로 대폭 낮추어서 부담이 덜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모든 유저들이 사용할 수 있는 대중 어플로 거듭나려 한 점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NEW 업다운 All 패키지를 위한 아이디어 및 워터베어소프트의 앱에 대한 의견을 홈페이지 에 남기면 스타벅스 커피 등의 소정의 선물까지 준다.

워터베어소프트는 국내 교육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 중 가장 활동이 활발한 곳 중 하나로 많은 앱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접촉하고 있다.

워터베어소프트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그 동안 업다운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앞으로의 노력에 대한 의지를 보여드리고자 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단기간에 50여개의 교육 어플리케이션을 연달아 시장에 내놓고 있는 워터베어소프트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워터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