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0월 ‘할로윈돌잔치’ 동화 속 주인공 되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내 아기의 첫번째 생일파티. 우리 아기에게 더욱 특별한 생일파티를 선물해주고 싶은 부모들의 마음을 담아 테마가 있는 이색적인 돌잔치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업체가 있다.

돌상 & 풍선스타일링과 돌잔치사회자 두 가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돌잔치 이벤트 전문업체인 젤엠씨앤파티(http://www.jhaelmcparty.com, 대표 이지희)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이곳은 ‘테마가 있는 돌잔치’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부모는 물론 아이에게 평생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색적인 돌잔치를 마련하고 있다.

기존에 돌잔치사회(MC) 전문업체였던 젤엠씨앤파티는 최근 돌상을 런칭하며 톡톡 튀는 끼 많은 젊은 MC들과 함께 마술, 춤,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젤엠씨앤파티는 동화나 영화 속에 있는 테마를 선택해 내 아이만의 특별한 파티로 돌상을 꾸민 것이 특징. 파티의 테마는 <초콜릿 나라의 생일파티>, <신데렐라의 러블리파티>, <어린왕자의 블루스토리> 등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올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국내 돌잔치 업계에서 처음 선보이게 될 <할로윈돌상>은 전체적인 테마를 할로윈의 대표 이미지인 호박, 거미, 마녀 등을 소재로 꾸몄다. 할로윈돌상은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도록 귀엽고 아기자기함을 강조한 장식으로 배경은 물론 소품 하나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여 할로윈데이 전후로 생일을 맞은 주인공에게 멋진 파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테마가 있는 돌잔치’는 외국의 이색적인 파티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아기에게는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젤엠씨앤파티는 앞으로 특별하고 이색적인 ‘테마가 있는 돌잔치’를 계속 런칭할 계획이고 올 12월 특별한 테마파티로 <크리스마스의 눈 내리는 돌상>도 준비 중이다.

현재 메인 런칭 이벤트로 돌상+포토테이블을 선택하면 15만원 상품의 돌잔치 전문MC가 무료로 파티를진행한다. (기타 고급슈가케이크 무료대여, 고급앰프+음향세트 무료대여, 공동구매, 후기이벤트 등의 이벤트)

문의 : 070-4146-956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