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드케슬 원룸텔 분양, 병점역 및 삼성반도체 인근에 위치해 수익형 부동산 투자로 각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에 투자가치가 뛰어난 미니오피스텔형 수익형 부동산인 골드케슬 원룸텔이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그 동안 골드케슬 원룸텔에 대한 투자자들과 전문가들의 관심이 높았던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 돼 관심이 뜨겁다.

삼성전자 반도체 단지 등 배후수요가 탄탄

많은 투자전문가들은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를 할 경우 우선 ‘유동 인구 및 수요 분석’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이런 점에서 골드케슬 분양은 최적의 장소에 입지하고 있다. 골드케슬은 5분 거리의 삼성반도체단지 및 한신대 등 10개의 대학이 밀집되어 있어 배후수요가 탄탄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우선 지난해말 골드케슬 인근에 완공된 삼성전자 반도체 제2단지(97만m²)가 있다. 이 반도체단지는 인력이1만4000여명에 달해, 기존 인력과 합치면 상시고용인구가 7만4000여명에 이른다. 여기에 1300여 개의 협력업체까지 가세할 경우 그에 따른 고용인원이 35만에 육박한다.

이렇게 수요는 넘치지만 사실 주거 시설이 부족한 상황이다. 특히 근로자 대다수가 20~30대 젊은층이기 때문에 소형 주거시설을 원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정작 소형 주택이 부족하다. 특히 병점역 주변의 경우 대중교통수단인 전철역이 가까워 많은 싱글족들이 주거지역으로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 위치한 ‘골드케슬 원룸텔’의 경우 수요를 걱정할 필요가 없는 셈이다.

여기에 병점역을 기점으로 주변에 한신대, 수원대 등 대학들이 많아 자취를 하는 학생들이 많아 소형 주거 시설의 수요가 높다. 또 병점복합행정타운, 제2의 동탄신도시 개발 등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대형주택 인기 감소, 1인 가구 시대

부동산 시장의 변화 역시 투자에 민감한 부분이다. 한 부동산전문가는 “요즘 싱글족들이 증가하면서 ‘1인 가구’ 시대로 인해 대형화를 추구하던 부동산시장에 변화의 바람이 일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번에 분양에 들어간 병점역의 골드케슬의 경우 총60실로 구성되며 전체호실 풀옵션 및 원룸텔에 보기드물게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시설을 도입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의 생활이 가능하다.

전문관리업체의 철저한 관리 속에 투자자들의 안정된 수익을 보장한다. 4000만원대(분양총액:4700만원) 소액투자로 월 45만원 이상의 최대 15%의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다. 골드케슬 원룸텔은 시행사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통해 임대예약을 100%완료한 상태다.

병점역 인근이라는 초역세권의 지리적 이점과 삼성반도체단지, 대학가의 안정적 수요가 예상되는 골드케슬은 벌써부터 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문의전화 : 031-236-767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