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육단신] 아발론교육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8면

아발론교육이 28일 경남 양산캠퍼스를 시작으로 부산·포항·경기도 송탄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아발론교육 및 랭콘잉글리쉬 캠퍼스 개원 기념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미래를 위한 또 하나의 약속’이라는 주제로 최근 입시 변화에 따른 자녀 진로 방향성과 글로벌 시대의 자녀 영어 교육법 등에 대해 다룬다. 참가와 레벨 테스트 신청은 각 캠퍼스 전화나 홈페이지(www.avalon.co.kr)를 통해 가능하다.

윤선생영어교실이 회원들에게 연극 ‘고추장 떡볶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고추장 떡볶이’는 2008 대한민국 연극대상 아동청소년연극상과 제17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우수작품상 및 연기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홈페이지(www.yoons.com)에서 쿠폰을 출력하면 평일 20%, 주말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은 5월 5일까지 소극장 오유에서 열린다. 1588-0594.  

진학사가 5월 11일부터 제6기 입시컨설팅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을 시작한다. 이 과정은 입시에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정확한 입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입시 컨설턴트를 양성한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4차례 실시된다. 신청 기간은 5월 7일 오후 5시까지며, 홈페이지(www.jinhak.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 02-2013-0645.

대성마이맥이 ‘5월 실력 업그레이드 필승 특강’을 개설했다. 대성마이맥 유명 강사들이 최신 수능 경향에 맞춰 강의하며 신유형과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짜였다. 특히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 강좌와 3월 학평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2011 수능 유형을 예상해보는 강의로 엄선했다. 02-5252-110, www.mimacstudy.com.  

비상교육이 지리산고등학교와 포괄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비상교육은 최근 개발한 ‘드릴형 수업 시스템’을 지리산고등학교에 이전하고, 학습교재와 모의고사, 컨설팅 등을 지리산고등학교에 무상으로 지원한다. 드릴형 수업은 핀란드식 블록 수업을 우리나라 실정에 맞게 재설계한 수업 시스템이다.

잉글리쉬 무무가 창립 5주년을 맞아 5월 8일 오후 2시 충북 청주 라마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기념식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잉글리쉬 무무는 2005년 5월 창립과 동시에 마을학습관이라는 신개념 학습관을 국내에서 도입했다. 현재 전국의 마을학습관은 1070곳에 이른다. 또 최근 출시한 ‘잉글리쉬 무무 다독 프로그램’은 고교선택제, 입학사정관제, 국가영어능력평가 등 최근의 국내 교육과정에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544-9905, www.moumou.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