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자동차외형복원 KDC – 기술 개발의 중요성과 특허의 가치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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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개발의 중요성은 곧 기업의 경쟁력이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기술로 반영되고 있다. 기업 내 신기술개발을 자체적으로 만들어 내지 못하게 되면, 다른 기업의 기술을 가져와 사용할 수 밖에 없으며, 또한 기술을 사용하는 대가인 로열티를 지불해야 한다. 이렇듯 신기술 개발은 기업의 경쟁력이기 때문에 특허가 필요한 것이다. 즉, 특허는 기업의 경쟁력으로 평가 할 수 있으며, 국내 대부분 대기업은 기술개발과 특허 전담 팀을 운영할 정도로 가장 핵심적인 요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자동차외형복원산업이 구체적인 틀을 갖고 형성되기 시작한 1990년대 후반 국내 외형복원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인 KDC 외형복원은 1999년 '자동차 흠집제거 도장방법' 특허 출원을 시작으로 현재에는 국내 외형복원 업계 최다인 54개의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특허를 받기 위해서는 신규발명에 대한 심사를 위해 특허청에 출원을 해야 한다. 특허출원에는 신규성과 진보성이 요구되는데, 신규성 이란 특허출원 전에 국내에서 공지 되었거나 공연히 실시된 실시된 발명, 특허출원 전에 국내 또는 국외에서 반포된 간행물에 기재된 발명아 아닌 것이어야 하고, 진보성이란 종래의 발명과 비교되는 고도의 기술적 수준을 말한다. 그런 의미에서 KDC 자동차외형복원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특허를 포함한 54개의 산업재산권의 의미는 크다고 할 수 있다. KDC 외형복원의 기술 및 장비 그리고 약품은 신규성과 진보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자동차외형복원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 것이다. 사업을 하다 보면 뜻하지 않은 크고 작은 법적 분쟁이 생길 수도 있다. 외형복원 사업도 마찬가지이다. 그럴 경우 잘못하면 금전적, 정신적인 피해를 입을 수도 있는데, KDC 자동차외형복원 가맹점들은 산업재산권의 수만큼 기술, 장비 및 약품에 대한 법적 보호를 받게 된다. 국내 외형복원 최다의 54개의 산업재산권만 보더라도 KDC 외형복원은 노력하는 기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KDC 외형복원은 거기에 그치지 않고, 가맹계약-창업교육-점포선정-인테리어-장비출고-가맹점 마케팅-오픈의 과정 동안 아주 작은 부분까지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어 외형복원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아무런 걱정 없이 외형복원창업을 위한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다. KDC 외형복원은 대규모의 자체 장비생산 공장을 두고, 장비를 개발, 생산하여 최신의 장비를 가맹점에 독점 공급하고 있어, 가맹점들은 장비에 대한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다. 현대는 무한경쟁시대! 자동차외형복원창업에 있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KDC 외형복원 프랜차이즈 창업은 성공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도전해 볼만한 사업아이템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한다. 홈페이지: www.ekdc.co.kr 문의: 031-898-774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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