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술도 골라서 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 아이스크림 업체가 골라먹는 재미를 앞세워 마케팅에 성공한 적이 있었다. 지금이야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다양하게 있고 또 전문점마다 아이스크림의 종류도 다양해서 새로울 것도 없지만 당시로써는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아이스크림도 내 맘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재미는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했다. 기분에 따라서 혹은 그날의 입맛에 따라서 골라먹고, 아이스크림의 종류를 모두 섭렵하려는 마니아층까지 만들어 냈었다.

단순히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아서 이 업체가 당시 마케팅을 성공했다기보다는 고객 입장에서 ‘나의 입맛까지 맞춰줬다.’ 또는 ‘나에게 맞는 아이스크림을 내가 고른다.’라는 면에서 개인 맞춤형 시대의 문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의료계는 개인 맞춤은 꼭 필요하다. 개인 체형, 체질에 맞춰서 치료, 수술 등을 실시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개인에 맞춤형 치료 또는 수술 등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다. 치료나 수술의 방법이 다양하지 못한 경우 모든 이가 반드시 그 방법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이다.

과거 남성수술이 발전하지 못했던 시대에는 선택폭이 넓지 못했다. 하지면 현재의 남성수술은 다르다. 남성수술의 방법과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개인이 골라서 수술을 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물론 전문의가 남성 자신의 상태와 수술 방법이 맞는다는 소견이 있어야 가능하지만 말이다.

영구 남성 수술을 원한다면 원스탑수술로 가능하다. 기존의 자가진피를 이용한 남성술은 허벅지나 엉덩이 등에서 자신의 진피를 떼어내어 이식하기 때문에 수술 후 흉터가 크게 남으나 라이오플란트 남성수술은 포경수술 부위를 이용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흉터가 생기지 않아 자연스러운 남성수술이 가능하다. 수술시간은 약 1시간 내외이고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도움말 - 멘파워비뇨기과 부천 전병규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