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시 연기군청앞 33평아파트가 1억3700만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종시 수정안 발표 이후 연기지역 부동산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12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행정도시 건설 기대효과를 노리고 너도나도 아파트 건설에 참여하면서 공급과잉을 보였던 이 지역 부동산시장이 정안이 발표되자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이 지역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행정도시 건설 붐으로 공급과잉을 보이며 2~3년간 침체에 빠졌던 이 일대 아파트시장에 대기업들이 들어서는 내용의 수정안이 발표되면서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는데다 그 동안 적체돼 있던 매물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실제 이곳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는 '우방 유쉘'이 구33평 아파트를 현 분양가 2억150만원 에서 33% 할인된 1억3700만원(확장비 별도)로 특별 매각한다.

‘우방 유쉘’은 주변 세종시, 오송 생명 과학단지, 연기군청, 일반 상업지구 등 생활환경이 우수하며, 단지 가까이에 조.중.고교가 들어서 있고, 고려대, 홍익대, 충정대가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편은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와 가까워 서울, 대전, 청주 등 대도시와 빠르게 연결되며 단지에서 10분 거리에 KTX 송도역이 있어 출.퇴근에 용의하다.

또한 전 세대 풀 옵션으로 제공하며, 원 분양가 2억150만원에서 33% 할인하여 1억3700만원(확장비별도)에 매각을 하기 때문에 지금 사두면 저렴한 매각가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

인근에 세종시가 인접 해 있어 행정도시, 또 대기업들이 들어서게 되면 이직을 고려하는 직장인들이 많은데 ‘우방유쉘’에서 저렴한 분양가로 매각을 하기 때문에 이직하기 보다는 저렴하게 내 집 마련도 하고 직장도 유지 할 수 있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겠다.

★ 연기군청, 일반상업지구에 인접
★ KTX 오송 역까지 10분
★ 단지가까이 초중고교로 우수한 교육환경
★ 세종 시 오송 생명과학단지 인점하여 생활환경 우수
★ 교통호재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가 인접하여 서울, 대전, 청주 등 대도시와 빠르게 연결
★고려대, 홍익대, 충정대 우수한 교육 조성
★ 전 세대 풀 옵션 혜택

상담문의 041) 864-868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