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슴성형..나이가 무슨 상관? 30대 이상도 맞춤형 가슴성형 선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30대 이상 여성들의 사회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연예계의 내노라 하는 여자 연예인들도 대부분이 30살을 넘겼으나 그 활동영역이 오히려 넓어지고 있으며 세월이 갈수록 더 어려 보인다는 칭찬을 듣고 있다.

특히 드라마 ‘파스타’의 주연인 K씨나 ‘선덕여왕’의 미실궁주,‘추노’에서 조연 역할을 톡톡히 해낸 H씨 등 최근 각종 방송 연예계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의 경우에는 겉으로 봐서는 도무지 나이를 짐작하지 못할 정도의 동안과 몸매를 자랑하지만 이들 대부분이 30살을 넘겼을 정도이다.

이 같은 경향에 여성적인 매력을 부각시켜주는 가슴라인의 유지에도 관심이 많아 나이가 들면서 모양이 망가진 S라인을 가슴성형으로 되살리려는 노력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강남의 성형외과들에는 가슴확대성형을 위한 20~30대 여성 환자들의 발길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압구정 JW정원성형외과의 가슴성형 전문의 설철환 원장은 “가슴성형은 20대 처녀들만 하는 수술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30대 이후 출산과 육아, 노화로 인한 처짐 현상 등으로 인해 가슴이 변형되기 때문에 의외로 30대 이상인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한다.”며, “따라서 가슴성형을 위해 성형외과 병원을 찾는 여성들의 경우에는, 나이에 따라 각기 다른 가슴성형법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부친에 이어 2대째 가슴성형을 세부전공으로 하고 있는 JW정원성형외과 설철원 원장은, “사람의 얼굴이 각기 다르듯이 개개인마다 가슴의 모양과 크기도 다르다. 또 연령대 별로 가슴 모양의 변형이 일어나기 때문에 체형에 맞는 맞춤형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너무 작고, 너무 크고, 비대칭인 가슴? 내 몸에 맞는 가슴성형을 찾자!

무작정 큰 가슴을 가지면 S라인이 될 것이라는 환상으로 가슴성형에 도전한다면 후회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동안 가슴에 콤플렉스가 있었다면 맞춤형 가슴성형을 통해 자신의 체형에 가장 예쁘게 나오는 가슴라인을 만들어 보자. 매력적인 S라인은 물론, 유려한 옷태까지 뽐낼 수 있을 것이다.

맞춤형 가슴확대란 여러 가지 수치로 측정하는 객관적 데이터와 환자의 신체조건을 감안해서 개인에 딱 맞는 수술방법으로 수술하는 것을 말한다.

JW정원성형외과 설철원 원장은, “나이뿐만이 아니라 키, 몸무게, 가슴둘레, 가슴크기에서부터 유륜의 지름, 피부의 두께 등 20여 가지의 수치를 측정하고, 여기에 환자가 어떤 옷을 즐겨 입는지, 직업은 무엇인지, 어느 정도의 크기를 선호하는지 등을 감안해서 절개부위, 보형물의 종류, 지름, 높이, 크기(단위:cc)등을 결정하여 수술에 들어가게 된다.”고 상세 설명했다.

적절한 크기의 보형물로 날씬한 몸매에 맞는 가슴확대수술을 원한다면,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가슴 확대 성형을 하면 되고, 가슴의 크기는 만족스럽지만 탄력 없이 처지는 가슴이 고민인 30대 이상 여성의 경우에는 처진 가슴 교정술을 받으면 좋다. 또 가슴이 작고 비대칭인 경우에는 절개를 통해 보형물을 삽입한 후 보형물 위치를 조정해줌으로써 비대칭을 해결할 수 있다.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원하는 경우라면 배꼽절개를 통한 가슴성형을 하는 것도 좋다. 보형물 삽입을 위해 박리하는 범위가 상대적으로 좁다보니 회복이 빠르고 흉터가 배꼽 안에 숨게 되므로 겉으로 거의 보이지 않는다. 다만 이 절개로는 코히시브젤 보형물의 삽입이 불가능해서 식염수보형물을 이용한 수술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

흉터 걱정 無! 가슴수술 전용 최신 내시경을 이용한 수술

JW정원성형외과에서는 Richard Wolf사의 가슴수술 전용 내시경을 이용하는 가슴성형을 받을 수 있다. 가슴수술 내시경을 사용하면 흉터 걱정 없이 맞춤형 가슴성형을 할 수 있어 건강미 넘치는 S라인과 볼륨 있는 예쁜 몸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이 내시경은 가슴수술에 최적화되어 있고 가슴수술기구를 내시경에 직접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수술을 가능하게 하는 고가의 장비로써, 유륜절개나 유방밑주름 절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겨드랑이절개나 배꼽절개의 경우에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시야가 확보되어 더 정밀하게 수술할 수 있다.

이는 보다 정확하게 원하는 가슴모양을 만들 수 있으며 출혈이 거의 없고 수술 후 혈종이 생기지 않아 피막구축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가슴확대재수술의 경우 캡슐을 제거하기 위해 유륜절개나 유방밑주름 절개를 하게 되는데 가슴수술 전용내시경을 이용하면 기존에 이용되었던 겨드랑이 절개를 통해서도 캡슐을 제거할 수 있어 다른 부위에 새로운 흉터를 만들 염려가 없다.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은 “몸매의 비율에 맞지 않게 너무 큰 가슴은 수술 후 모양이 부자연스럽거나 보기에도 수술한 티가 많이 나는 경우가 많고, 허리와 어깨 등에 무리를 줄 수 있다.”고 충고하며. “때문에 가슴성형을 위해 JW정원성형외과를 찾아오시는 분들께는 충분히 큰 가슴을 만들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추었음에도, 몸의 곡선을 생각해서 자연스럽게 수술할 것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
홈페이지: jwbeauty.com
문의: 02) 541-511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