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치와 함께 새로운 모험 속으로 고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디즈니의 귀여운 외계악동 스티치가 따뜻한 가족의 사랑을 일깨워주고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우리를 안내하기 위해 한국 안방극장에 새롭게 찾아왔다.

지난 2002년 영화 ‘릴로&스티치’로 데뷔한 스티치는 ‘릴로&스티치 TV-애니메이션’을 거쳐 인기를 이어왔다. 우주 최고의 장난꾸러기지만 따뜻하고 천진난만한 성격 덕분에 전세계적으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디즈니 채널을 통해 새롭게 방영되는 ‘스티치! 새로운 모험’은 아름다운 아시아 환상의 섬에서 펼쳐지는 따뜻한 가족의 사랑이 넘치는 애니메이션이다. 우주 임무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하와이를 떠난 스티치는 악당들에게서 도망가던 중 아시아의 아름다운 섬에 불시착하게 되는데, 그곳에 살고 있는 소녀 유나로부터 43가지의 선행을 하면 어떤 소원도 들어주는 ‘영혼의 돌’을 얻을 수 있단 전설을 전해듣게 된다. 그러나 아직 선행이 뭔지도 모르는 장난꾸러기 스티치 덕분에 온 섬은 대 소동에 빠지고, ‘영혼의 돌’을 빼앗으려 하는 악당들까지 가세해 모험은 점점 더 흥미로워진다.

스티치의 모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선행’과 ‘가족의 의미’를 일깨워 줄 수 있어 교육적으로도 유익하다. 또한 자신의 체중의 3000배가 넘는 것을 들어올리는 괴력, 슈퍼 컴퓨터 수준의 지능을 가진 스티치의 독특한 캐릭터는 아이들에게 흥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현재 ‘스티치! 새로운 모험’은 디지털 케이블과 스카이라이프의 디즈니채널에서 매주 토, 일요일 오전 10시, 오후 4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쿡TV 와 SK 브로드밴드의 디즈니채널 VOD 서비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IPTV를 통해 볼 경우 한글자막, 한글더빙, 영어자막 등 다양한 형태로 시청할 수 있어 초등학생은 물론 중고등학생의 훌륭한 영어 교재 역할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티치 웹사이트(www.disney-stitch.co.kr)에서는 시리즈 방영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플래시 게임을 즐기고 응모를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스티치 배낭, 스티치 학용품 세트 등 총 1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