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금 대출 세븐스탁론으로, 돈 벌어 볼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인년 새해도 벌써 일 주일이 지났다. 해가 바뀌면 당연히 그러하듯, 많은 것들이 변한다.

신년을 맞이하면서 새롭게 다짐하게 되는 신년 계획도 그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해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신년 계획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성공 재테크’, 그 중에서도 꾸준히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주식을 통한 재테크의 성공’ 이다.


특히 2010년에는 새 해 시작과 동시에 주식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는데, 새 해 첫 장 이후 꾸준히 상승하여 투자자들에게 큰 기대를 주고 있는 주식 시장 때문이다.

어제만 해도 코스피가 강보합을 유지하며 상승세를 나타냈고, 증시는 외국인과 프로그램의 수매수의 차익실현에 나선 개인이 순매도를 하는 상황이었다.

증권 전문가들 또한 이 같은 장세에서는 탄탄한 자금력이 동반된 타이밍투자와 전략적으로 시장을 활용하면, 높은 수익이 충분히 가능한 시기라 평가하고 있다.

이처럼 증시 전망에 대한 낙관론이 쏟아 질 때 자금력이 없는 투자자들은 답답하기만 한 경우가 많다고 한다.

타이밍과 전략을 잘 활용하고 싶더라도, 자금력이 없는 현실에서 투자의 수익은 한정되거나, 때론 타이밍을 놓치고 마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이다.

주식 재테크에 참여 중인 투자자들은 이러한 상황은 ‘2010년 부자 되기’의 다짐을 한 번에 꺽을 수 있는 답답한 상황이라 호소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듯 속 끓이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2010년 부자 되기 다짐에 연일 성공을 거두고
있는 똑똑한 투자자들이 있다.

본인 자금 포함, 증권계좌 평가 금액의 최대 6배 자금을 지원해주는 세븐스탁론(www.sevens.kr)을 통해 주식자금대출을 받아 레버리지를 극대화 시키고 있는 투자자들이 바로 그들이다.

세븐스탁론의 한 관계자는 “월 0.75%의 저렴한 대출금리와 상환방식도 만기 일시 상환으로 중도 상환 시 수수료가 없는 점이 세븐스탁론의 특장점이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종목의 매입비율을 100%까지 운용할 수 있어 집중투자가 가능하며 마이너식 통장식 대출로 투자를 할 때에만 이자가 부담되므로 합리적인 것,

마지막으로 11개 증권사와의 제휴로 증권사를 변경하는 번거로움 없이 즉시 대출이 가능한 것도 타이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으로 설명 하고 있다.

주식 시장의 연일 상한가로 2010년 주식을 통한 재테크의 성공 다짐이 현실 시 되는 요즘, 세븐스탁론은 성공 투자를 지원할 수 있는 든든한 뒷받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출처: 세븐스탁론
홈페이지: www.sevens.kr
전화번호: 1577-776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