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양한 테마시설 갖춘 최상급 온천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가족 모두가 즐거운 엔터 트리트먼트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는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온천이다.

국내 최고 수질을 자랑하는 유황온천에서의 물놀이는 ‘치유와 놀이의 경계’를 무너뜨린다. 야외온천풀과 유수풀·키즈풀 등 놀이시설과 휴양시설을 두루 갖춰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 트리트먼트(Enter-Treatment)’ 공간을 완성했다.

특히, 매일 남탕과 여탕의 위치를 바꾸는 남녀 온천탕과 노천탕, 테라피 마사지 시설 등은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개장 1주년 새단장&고객 감사 이벤트
주요시설로는 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실내바데풀(사진), 사계절 온천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풀, 유황온천수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온천대욕장, 노천 히노끼탕 등이 있다. 올 여름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정글짐 ‘다이나모’ 그리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4레인 정규풀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개장 1주년을 기념하여 ‘Happy anniversary! Paradise~!’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년간 이곳을 이용한 영수증이나 티켓을 가지고 주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얼굴 마사지 30분을 무료 제공한다. 하루 30명까지 선착순. 또한 개장일인 2008년 7월 1일 날짜가 표기된 영수증이나 입장권을 소지한 경우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이벤트도 있다. 지난 여름 스파 도고에서의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5가족을 선정해 한 가족당 4명까지 스파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

JMM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