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미분양 아파트에 정부와 건설사들 파격적인 혜택 제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과 미분양 해소를 위한 부동산 정책이 뒷받침 되면서 미분양 시장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정부와 건설사들이 분양 소진에 적극적으로 나섬에 따라 다양한 분양 혜택이 제공되면서 역세권 대단지아파트를 중심으로 매입이 크게 늘고 있다. 특히, 일산 덕이지구의 고급 명품 아파트 단지로 평가받고 있는 “신동아파밀리에”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 덕이지구 “신동아파밀리에”
◆ 계약금 5% 정액제
◆ 중도금 전액 무이자
◆ 시스템에어컨 무상 제공
◆ 발코니 확장 무료
◆ 양도세 감면
◆ 전매 제한 철폐
◆ 경의선 복선 전철 7월 개통
◆ 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GTX) 최대 수혜 아파트 단지
◆ 최고의 녹지 공간과 부대 시설
◆ 1가구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폐지

“신동아파밀리에”는 경의선 탄현역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엄연히 역세권 대단지 아파트로 분류된다. 오는 7월 1일 경의선 복선 전철까지 개통되면 탄현역에서 성산역까지 약20분, 용산까지는 약30분대에 진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2016년 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인 GTX A노선(일산 킨텍스 ~ 강남 ~ 동탄)이 개통된다면 “신동아파밀리에”의 투자가치는 매우 높아진다.

또한, 단지 내에 4레인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 그리고 골프 연습장 등 일산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는 고급 명품 아파트 단지다. 국내 최초로 영어마을도 조성될 예정이라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고양 국제고 설립까지 확정이 된다면 교육 특구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입주는 2010년 12월이며 신청금은 100만원이다. 신청금 입금 순에 따라 선착순 계약이 진행하는 만큼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 시 신청금 전액 환불)
농 협: 1272-01-001030
예금주: 드림리츠(주)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031)932-164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