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타 신제품과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적이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로벤타 (Rowenta)가 4월 28일부터 5월 29일까지 최근 출시된 다양한 신제품을 홍보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벤타는 현재 주력제품인 브러시 액티브 외에 최근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디지털 엘리트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해당 기간 내에 로벤타의 이벤트 사이트 (www.rowenta-beauty.co.kr)를 방문하면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맞는 로벤타 신제품 찾기, 신제품 이름 맞추기, 같은 신제품 이미지 찾기 등 세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시 추첨을 통해 로벤타 신제품, 미니 노트북 등의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첫번째 이벤트 “내 스타일로 만나는 로벤타 신제품”은 참가자가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신제품이 추천되는 사다리 타기 게임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미니 노트북이, 2등으로 선정된 9명에게는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디지털 엘리트 등 로벤타 신제품 중에서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알맞은 제품이 증정된다. 두번째 이벤트 “로벤타 신제품 퀴즈로 바로 알기”는 로벤타 신제품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게임으로 브러시 액티브와 신제품 3종에 관한 총 네 문제가 준비되어 있다. 여러 문제를 풀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세 번째 “새로워진 로벤타 같은 그림 찾기” 이벤트는 로벤타 신제품으로 구성된 같은 그림 1쌍을 찾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의 게임이다. 각 게임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벤타 제품이나 커플 영화 관람권 및 던킨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로벤타 측은 “경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에 부응하기 위해 로벤타는 보다 우수한 기능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새로워진 로벤타의 신제품을 경험해 볼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로벤타가 이벤트를 거는 신제품들은 블랙 앤 실버의 세련된 디자인에 전문적 기능의 헤어드라이기 ‘컴팩트 프로’, 웨이브 스타일과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하나의 기기로 연출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앤컬’, 열판의 온도를 디지털 창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엘리트’로, 현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로벤타의 주력제품 브러시 액티브는 자동 회전하는 브러시로 유명하다. * 로벤타 로벤타는 1889년 독일에서 탄생하여 유럽 명품 가전의 기술과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약 120여 년간 유럽 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두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여성이 스스로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연출하고 표현하기 위한 헤어 기기, 제모기 등 퍼스널 케어 제품에서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에는 2007년 6월 처음으로 소개되었다. (홈페이지: www.rowenta-beauty.co.kr) * 제품 문의 : 080-733-7878<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