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황사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코스메틱 신제품들

중앙일보

입력

투인원 멀티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포에버 UV 프라임


 메이크업 포에버는 자외선 차단제 역할과 모이스처라이징 기능을 강화한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동시에 하는 2-in-1 제품, UV 프라임을 출시한다. UV 프라임은 자외선과 다양한 환경오염의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뿐 만아니라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주며, 롱래스팅 포뮬러라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게 도와준다.
 ▶문의= 02-3446-4058
 
 
이중 자외선 차단 ‘슈에무라 UV 아머’


 슈에무라는 봄을 맞아, 자외선은 물론 환경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UV 아머 (SPF30/50, PA+++)’를 출시했다. 슈에무라 UV 아머는 UVA(자외선 A)’와 ‘UVB(자외선 B)’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특허 기술 멕소릴(Mexoryl) 이중 자외선 차단필터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시켜준다. SPF30과 SPF50 등 총 2개 제품이 있으며, 가격은 5만8천원(40ml)이다.
 ▶문의= 02-3497-9775
 
 
황토와 발효 과학이 만난‘천연 발효팩’
 오색황토에서 황토 발효 과학을 실현한 신제품 ‘The Best 발효 윤팩’을 출시했다. 지난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은 오색황토의 함유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피부 개선 효과에 탁월하며 모공 속 깊은 노폐물까지 관리해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헤어 등에도 오색황토가루를 활용한 다양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상위 10%에 속하는 엄선된 천연 오색황토가 들어간 ‘오색황토 The Best 윤팩(6g*10포, 1만 2천원)’과 황토 발효 성분이 들어간 ‘오색지장수 발효 윤세럼(9g*10포, 1만 2천원)’ 2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문의= 080-200-893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