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말하는 재테크의 노하우!! 바로 여기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photo

현재 부동산 펀드 등 부동산 간접투자 상품의 수익들이 최근 시중 정기예금(10%)의 이자율을 세배이상 상화하면서 5000만원 미만의 소액투자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주목받는 상가투자로 올해 상가시장 최대의 유망지역으로 떠오른 동대문 도매 소매 중심지인 흥인.덕운시장 재건축 현장이다. 2008년 상업용 공시지가 평가에서 10위안에 동대문 도매.소매 상가가 6곳이 선정될 정도로 상권이 이미 형성되어 공실율, 권리금 없이 창업 및 투자가 가장 유망한곳이다.

동대문운동장 공원화가 한창 공사중에 있으며 미래가치는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이 시점에 전국 도매상권의 중심지인 동대문에 30년간 동대문을 대표했던 흥인. 덕운시장 자리에 현재 지하 7층/지상18층으로 맥스타일 테마상가가 올해 오픈을 앞두고 한창 공사중이다. 공원의 지상은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휴식공간으로 붐빌것이며, 지하공간은 고엑스몰처럼 메머드상권으로 개발된다.

도매상권과 소매상권의 연결중심에 우똑서게 되는 “맥스타일”은 낮에는 소매, 밤에는 도매시장이 되어 한 점포가 두 점포의 기능을 하여 매출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게다가 지하철 1,2,4,5호선이 지나는 황금역세권으로 구매력이 강한 10~20대의 젊은 목적 고객들이 가장 많이 북적러니는 유동인구 밀집지역이다. 창업을 할 경우 주.야간 도소매를 같이 하여(권리금+프리미엄 등) 고수익이 예상되며 투자를 할 경우 한 점포당 3,000만원대 소액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고 있어 서둘러 청약제도를 활용하는 것이 올바른 지름길이다.

게다가 24시간 운영되는 도․소매는 물론이며 인터넷쇼핑몰운영 등을 통해 1점포로 3점포 역할충당이 가능해 실질적 매출을 통한 고수익이 예상되는 곳인데다가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안정적인 기존상인들이 대부분 입점하게 되어있어 월세걱정이 없는 점 또한 매력이라고 볼 수 있다.

아울러 본 상가 맞은편인 ‘M쇼핑몰’과 ‘D쇼핑몰’상가의 현 시세가 3~4억원선, 월세 250~300만원정도의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지금 투자한다면 초기분양의 행운으로 권리금+프리미엄의 고수익을 볼 수 있다.
이러한 이점들을 감안하면 상가투자가 은행이나 펀드등에 투자하는 것보다 몇 배 나으며 매매 시 높은 시세차익을통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인근주변상가 상인들이 귀띔해주고 있다.

본 상가 ‘맥스타일’의 시공은 현재 대한민국 시공능력평가 1위 건설사인 대우건설에서 책임준공을 보증하며, 대우건설에서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안전성 또한 보장되고, 비용대비 투자가치가 확실하므로 노려 볼만한 투자처다.

투자방법 : 신청금 입금순서에 의한 선착순 우선계약
1점포당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
국민은행 412701-01-212354 , 예금주 : (주)대우건설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 (02)-2238-006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