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0만원 있으면, 이땅 500평 사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포천 관광권내, 지가상승 예상지역 분양문의 잇달아


명품토지개발주식회사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일대 면적 343,370㎡ 토지를 분양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토지는 산정호수 관광권내 위치, 유원지와 호수를 접한 배산임수 지역으로 조망권이 뛰어나 투자 전원생활의 유망지로 포천의 대표적 프로젝트인 ‘에코디자인시티’권역 (사업주체는 롯데관광개발) 이다.

최근 수도권일대의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지로 인해 지역개발 및 관광산업발달이 두드러진 지역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 가운데 수도권을 대표하는 유명 관광지인 포천은 최고의 관광예정지 및 투자지역으로 손꼽힌다.

특히 수도권 규제 대폭완화와 더불어 서울북부고속도로는 구리시 강변북로에서 포천시 신북면까지 46.1㎢를 연결하는 서울~포천 민자고속도록를 2014년까지 완공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그리고 향후 단계적으로 개통할 제2외곽순환도로(양주~포천~양평)또한 서울과 경기도를 잇는 중요한 교통망으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 따라서 교통여건을 갖추게 된 포천은 수도권 진입이 용이해짐에 따라 지금보다 더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남양주에서 철원을 잇는 주요도로인 47번국도 산정호수 주변으로 스키장, 온천, 골프장, 휴양시설 등을 갖춘 국내최대 복합관광, 레져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총 3조 4000억원을 들여 포천시 영북면, 일동면, 이동면, 관인면 일대 1,300만여㎡가 산정호수 레이크타운, 블루스키리조트, 블루골프리조트, 포시즌스파랜드, 백운클라우드밸리 등 5개 단지별로 개발된다.

경기도는 포천시를 수도권을 대표하는 사계절 복합레져휴양단지로의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따라서 포천 영북면 산정리 일대는 ‘자연 친화적 관광휴양도시’로 급부상할 전망이며 이에 각종 개발계획으로 지가 상승이 예상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명품토지개발주식회사는 포천 에코디자인시티 조성사업과 포천신도시 개발사업, 산정호수관광지개발 등을 2009년 주요업무로 삼아 추진하고 있다.

- 문의전화 : 02)425-6845
- 신청금 : 100만원
- 우리은행 : 1002-637-982714 예금주 : 김형욱법무사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명품토지개발주식회사>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