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미래형 패션유통 컨퍼런스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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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 유통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국민소득 2만불 시대에 따른 국내 소비환경은 쇼핑몰 산업에 활성화를 불어 넣는 것은 물론, 쇼핑몰의 대형화∙복합화라는 메가 트렌드를 현실화 시키고 있다. 더불어 쇼핑몰에 선진국 수준의 우수한 운영관리 노하우가 적용되고 있어 패션업계에 새로운 유통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따라서 향후 들어설 경방 타임스퀘어, 신세계UEC, 롯데 잠실 UEC 등을 필두로 해외의 성공적인 쇼핑몰을 벤치마킹한 선진국형 상업쇼핑몰이 국내에 연이어 건설될 예정이다. 또한 자라(ZARA), 포에버21(FOREVER21)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국내 진출이 확대되면서 이들 브랜드는 매장 오픈시 대형 상업 쇼핑몰을 1순위로 꼽고 있어 대형 쇼핑몰 내에서 국내 브랜드와의 한판 승부가 예상되고 있다. 이에 컨퍼런스전문회사 윌버포스코리아와 한국패션미디어는 국내 패션유통 활성화를 위해 ‘대형상업 쇼핑몰 방향에서 바라본 국내 패션유통의 미래’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여 급변하는 유통 환경 변화에 따른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하려 한다. 이번 세미나는 최악의 소비위축이 펼쳐지고 있는 현 시점에 국내 패션산업 활성화에 반드시 필요한 새로운 유통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형 상업쇼핑몰의 가능성을 전망해 볼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 주제 : 도시형 상업 쇼핑몰 방향에서 바라본 국내 패션유통 미래 (도시형 상업쇼핑몰(UEC)내 패션 키 테넌트(KEY TENANT)의 향후 전망) ▶ 일시 : 2008년 11월 28일(금) 10:00 ~ 18:00 ▶ 장소 : 포스틸타워 3층 이벤트홀(서울 역삼역) ▶ 주최 : 윌버포스코리아, 한국패션미디어 ▶ 후원 : 지식경제부, 한국패션협회, 서울패션센터, 브라이트유니온 ▶ 매체후원 : 더패션, 패션브릿지, 에프쇼(FSHOW) ▶ 문의 및 등록 : 윌버포스코리아 02-749-4475 / www.fshow.co.kr 담당 : 홍주연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저스트인타임> 조인스닷컴(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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