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명!! 젊음의 비결을 파헤쳐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검고 윤기 있는 머리카락은 젊음의 상징이다. 머리 색에 따라 나이가 들어 보이기도 하고 젊어 보이기도 한다.

얼마 전 큰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김명민, 이지아, 장근석 주연의 ‘베토벤 바이러스’ 강마에 어록 등 많은 명대사와 명장면 등 무수한 화제를 남기고 종영되었다. 이 드라마에 출연했던 이순재는 말 그대로 호호백발의 할아버지이다. 하지만 만약 이순재의 머리가 검은색이었다면 어땠을까? 모르긴 해도 분명 지금보다 최소 10년은 젊어 보였을 것이다.

비단 나이가 든 사람들 뿐만 아니라 아직 학생이거나 젊은 나이에도 심한 새치로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다. 거울을 볼 때마다 새치를 뽑아대지만 아무래도 한계가 있다.

나이가 들어 저절로 머리가 하얗게 샌 사람이든, 젊고 어린 나이에 원치 않은 새치로 고민하는 사람이든 모두 검은 머리를 원한다. 이러한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마법의 묘약같이 놀라운 제품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품의 이름은 바로 ‘실버첵’, 한국KCL(주)(대표 : 조귀형)이 수입, 판매를 맡고 있는 이 제품은 편리한 헤어크림 방식으로 기존 염색약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부자연스러운 색감, 시력저하, 알러지 등의 문제가 전혀 없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돌려준다.

처음 6주간은 매일 사용하지만 자기가 원하는 머리색이 되었을 경우 일주일에 두번 정도면 하얗던 머리가 점차 밝은 황갈색에서 짙은 갈색, 어두운 갈색을 거쳐 마침내 자연스러운 검은 머리로 가 되며 나중에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옷에 뭍을 염려도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귀형 대표는 “실버첵은 미 식약청과 호주 NH&MRC의 안전기준을 모두 합격, 통과한 그 안전성 검증된 제품으로 서서히 진행 되는 자연스러운 변화로 주변 사람들도 눈치채지 못하고 그저 젊어졌다는 느낌만을 준다. 이미 전 세계 45개국 중, 장년층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대학병원과 약국 등에서 유통되는 우수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실버첵 샴푸는 프로비타민 B5 성분과 보습제 성분의 컨디셔너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게 하여 손상 없는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헤어크림과 헤어샴푸로 구성되어 있는 실버첵 헤어세트를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국KCL(주)은 병행수입이 아닌 직수입 구조로 유통과정과 마진율을 낮춰 저렴한 가격으로 실버첵을 공급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정책으로 네트워크화 된 유통망과 다각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보다 강한 브랜드파워를 구축시키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위한 길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한국KCL(주)의 앞날이 기대된다.

<문의>
홈페이지 : http://www.silvercheck.kr/
대표번호 : 1644-7732

<본자료는 기업이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