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최고의 요지, 유방동 역세권 토지 선착순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인구상승율 전국 1위를 7년째 고수하며 토지투자의 메카로 불리는 용인은 곳곳에서 경전철 공사 및 도로확충등 개발 계획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2020도시계획의 확정과 함께 개발 붐이 더욱 가속화 되고 있다.
얼마 전에 포곡읍 금어리 임야를 성황리에 분양한 대한택지개발(주)에서 이번에는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에 위치한 도시지역 자연녹지3.3㎡당 49만원부터 저렴한 금액에 분양한다.

분양 필지는 용인IC 바로 옆에 위치하며 한참 공사 중인 경전철 수포역 1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토지로 현재 필지에 접해있는 빌라가 대지 지분 기준 평당 천만원을 상회하고 있어, 향후 개발이 될 경우 엄청난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분당에서 20분, 강남에서 30분대로 접근 가능하며, 공사 중인 평택에서 분당까지 이어지는 자동차 전용도로 금이IC 5분 거리로 교통의 요충지이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제2경부고속도로 신설, 추가로 수도권 규제 완화 까지 겹치게 경우 그 발전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볼 수 있다.

이번 물건은 인근에 500여세대의 빌라 및 다세대 주택이 이미 입주해 있으며 전체가 도시지역 내 자연녹지로 구성되어 있어 추후 타운하우스 및 대규모 주거단지나 주상복합건물로 개발 가능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법무사를 통한 제3자 안전거래보장제 접수방식(에스크로우제도)으로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농협 100162-56-003495 / 손세운 법무사) 필지배정 우선권을 부여받아 답사 전까지 좋은 위치를 확보할 수 있다.

답사 후 계약 결정이 가능하고 신청 철회 시 전액 환불된다.

신청 및 문의 : 02) 565-3996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 대한택지개발>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