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한국시장 진출 후 최대 판매 대수 기록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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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2008년 1월 한 달 동안 767대의 자동차를 판매하며 한국시장 진출 이후 최대 판매 대수를 기록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S-Class는 1월 한 달 동안 총 120대, E-Class는 총 168대가 팔려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 모델임을 입증했다. S-Class는 2007년 한 해 동안 총 1,547대가 팔렸고 2007년 전체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1억 5천만 원 이상 모델 판매의 54%를 기록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07년 11월말 출시한 The new C-Class의 폭발적인 인기와 S-Class와 E-Class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사상 최대 판매 대수를 기록했다. The new C-Class 는 총 500대 판매, 347대가 등록되었고 계약 건수는 1,000대에 이른다. 특히, The new C-Class 라인업 중 The new C 200 K 아방가르드 모델은 스포티한 멋과 탁월한 성능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며 총 270대가 팔려 1월 수입자동차 베스트셀링 모델로 선정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이번 2008년 1월 판매 대수는 2007년 12월 487대 대비 57% 성장한 것이며, 전년 동 기간인 2007년 1월 대비 32%의 괄목한 성장을 이룬 것이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는 2005년 10월 S-Class가 출시되고 한 달 만에 계약 대수 500대를 돌파했고 2006년 8월 E-Class는 출시 후 9월에 561대로 수입자동차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The new C-Class의 출시와 함께 767대를 판매해 한국시장 진출 이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움으로써 국내 시장에서 럭셔리 대형, 중형, 소형 모든 세단 시장에서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설립 6년째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설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명성에 맞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품질과 고객 만족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VVIP 마케팅 활동으로 프리미엄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해왔다. 설립 이후 월간 최대 판매대수를 기록한 이번 1월 이후로도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프리미엄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조인스닷컴(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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