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집전화 KT 집전화로 웰빙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최근 두 번째 아기의 임신 사실을 밝힌 KT 집전화 광고모델 김남주 씨가 방배동 풀무원 매장 올가(Orga)를 방문해, 임산부 고객에게 전자파 걱정 없는 웰빙 집전화 ‘Ann전화기’와 ‘KT집전화 웰빙가족 페스티벌’ 행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KT(대표이사 남중수 / www.kt.co.kr)는 결혼, 임신, 출산한 고객에게 안(Ann)전화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KT집전화 웰빙가족 페스티벌’을 풀무원의 유기농식품 전문매장 ‘오가닉(NHO)’과 ‘올가(Orga)’에서도 확대 실시한다.

‘KT 집전화 웰빙가족 페스티벌’은 본인 또는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임신 중인 고객, 또는 결혼/출산한지 1년 이내인 고객이 KT 집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6만원) 면제 혜택과 함께 선착순 5,000명까지 안(Ann)전화기 1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풀무원이 운영하는 유기농식품 전문매장 오가닉(NHO)과 올가(Orga)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KT 집전화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풀무원 유기농 선물세트도 무료 제공한다. 행사 매장은 오가닉 동부이촌점, 창동점, 대전 월평점과 올가 분당점, 대치점, 방배점 등 6개 매장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본인이나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신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청첩장, 결혼 관련 영수증(예식장 예약 영수증 등), 또는 임신과 출산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산부인과 진료 영수증 등)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나 전국 지사에 제출하면 된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