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해태코스코 상계점 새단장 문열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8면

○…여름철 정기바겐세일을 치른 백화점들은 여전히 「바캉스철에맞는 의류와 스포츠.레저용품」으로 고객을 겨냥하고 있다.롯데가31일까지 의류중심,신세계가 다음달3일까지 레저.바캉스와 가구중심의 행사를 각각 열고 있는데 일부 백화점은 가뭄에 시달리는농촌돕기를 앞세우고 있다.
○…겨울상품을 특별 판매하는 행사가 늘어나 눈길을 끌고 있다.롯데가 다음달 2일부터 7일까지 숙녀 모피.토스카나.무스탕(전점포)과 스키용품(영등포점)을,신세계가 5일부터 10일까지 전점포에서 스키용품을 각각 특별 판매한다.애경(스 키용품및 토스카나.무스탕,31일까지)과 부산의 태화쇼핑(모피.토스카나,8월7일까지)도 비슷한 행사를 하고 있으며 해태백화점은 31일까지「춘하추동 4계절상품전」을 제목으로 내걸고 일찌감치 추동복을팔고 있다.
○…쁘렝땅 지하식품관에서는 31일까지 우수농협 가공제품전을 열고 있는데 김치.장아찌.젓갈.고추장.된장.茶.주스.국수류.엿.미숫가루등 각지방의 유명식품류들이 싼값에 종합판매돼 무더위속에 잃기 쉬운 입맛을 돋우고 있다.
○…애경백화점은 다음달1일부터 7일까지 폐건전지.알루미늄캔.
우유팩.쇼핑백.세제용기 등을 가져 오는 고객에게 재생비누.화장지.애경순샘 등을 제공하고 부모를 따라온 어린이들에게는 재생공책 1권씩을 선물한다.
○…해태유통의 해태코스코는 29일 상계영업소를 새로 단장해 재개점했다.그동안 「뉴코스코 이미지 만들기」를 해온 해태코스코는 상계영업소내 상품구성을 1차식품 53%,가공식품 47%가 되도록 해 하루평균 매출목표를 종전보다 55% 늘 어난 1천3백만원으로 잡고 있다.
○…진로유통은 바캉스시즌을 맞아 서울 서초동 본점및 의정부지점의 하이퍼마켓(식품부) 개점시간을 다음달15일까지 종래의 오전10시30분에서 9시30분으로 1시간 앞당겨 영업하고 있다.
○…한양스토아는 29일부터 31일까지 농축산물 실속서비스를 실시한다.옥수수 2백50원,애호박 3백30원,복숭아 8백원,굴비(20마리)6천원,가자미 4백원,갈치 9백원등이다.
〈流通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