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동가리쌩주 이색메뉴 ‘삽두루치기’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퓨전전통주점 짚동가리쌩주(대표 여영주 www.zipsseng.net)는 '삽두루치기'라는 이색메뉴를 출시했다. '삽두루치기'는 다양한 재료를 넣어 국물이 있는 상태에서 볶듯이 먹는 향토음식인 두루치기를 삽모양의 철판에 제공하는 요리이다. 여러가지 철판을 실험해본 결과, 삽철판이 다른 철판에 비해 열전도율이 빠르고 국물이 서서히 졸아 두루치기 최상의 맛을 유지할수 있다는게 짚동가리쌩주 관계자의 말.(좌측사진이 쭈꾸미낙지, 우측사진이 오돌뼈떡 삽두루치기)

"쭈꾸미&낙지 삽두루치기, 부대 삽두루치기, 오돌뼈&떡 삽두루치기, 막창&순대 삽두루치기 등 총 4종을 선보이는 삽두루치기는 내용물을 다 먹은 후 삽철판에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어 술과 식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저녁시간대 고객유입이 증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짚동가리쌩주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이색적인 삽모양의 철판이 젊은 고객층들보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짚동가리쌩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삽두루치기를 주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증정, 추석 귀향비, 선비주, 아씨주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짚동가리쌩주 사업설명회가 짚동가리쌩주 본사에서 오는 10일, 24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참가비 무료). 문의전화는 02)326-3187.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