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봄...필드 향한 설렘 골퍼들 '봄의 교향악'

중앙일보

입력


#드라이버와 아이언 특별 할인 행사
날이 풀렸다. 겨울 동안 움츠렸던 몸을 펴고 이제 필드로 나가야 할 때다.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지만 부족한 기술을 채워주거나 기량을 한껏 뽐내기 위해서는 기능성 드라이버의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 이에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하이브랜드와 함께 골프 이벤트를 연다.
하이브랜드는 최근 주말 골퍼와 나들이객의 카풀 명소가 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양재IC에 위치, 경기지역 골프장으로 가기 쉽다. 2000대 규모의 넓은 무료주차장은 차1대로 모여 골프장으로 이동하고자 하는 골퍼들의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한다. 또 라운딩 후 부족한 골프 용품을 사기 위한 '참새들의 방앗간'이기도 하다.
하이브랜드 리빙관 6층에 있는 전원골프백화점은 인기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쿠폰을 지닌 독자에게 특별가로 할인하고 구매독자 전원에게는 윌슨PX3 골프공과 고급 양피장갑, 나무티를 증정한다.
요즈음 골퍼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던롭 젝시오프라임 드라이버와 테일러메이드 R7 XR 드라이버. 전원골프백화점의 안용호 차장은 "둘 다 460cc 대형 헤드에 티탄단조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최대의 비거리가 나오는 점에 골퍼들이 선호하고 있다. R7 XR는 높은 관성 모멘트를 구현해 향상된 거리를 제공하고 SLE 룰에 적합하고, 젝시오 프라임 드라이버는 컵형 페이스로 인해 스윗에어리어를 확대, 비거리와 방향성을 동시에 확대 시킨다"고 인기비결을 설명했다. 이 두 인기 드라이버 외에도 맥그리거 NV-NX, 클리브랜드 하이보아XL, PRGR 502실버 등의 드라이버를 독자에게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이언 풀세트를 특가에 구비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쿠폰을 제시하는 독자에게 테일러메이드 R5 GR과 R5 ST 풀세트를 각각 99만원과 95만원(각 20세트 한정)에, 권장소비자가 16만원짜리 고급 퍼팅매트 30세트를 6만원에 판다.

#의류 특별 할인 행사

<나이키골프>에서는 프리미엄 독자에게 상.하의 바람막이와 티셔츠 신상품을 각 5개씩에 한해 15% 할인한다. 중년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김영주골프>에서는 요즈음 바람막이와 티셔츠 신상품을 30%할인하고 있는데, 독자에게는 추가 15%를 더 할인한다. <링스골프>와 <아디다스 테일러메이드>에서도 기존 할인하고 있는 바람막이 이월상품을 20~30% 추가 할인한다.(각 20개 한정)

프리미엄 윤경희 기자
사진=프리미엄 최명헌 기자

[이색매장을 찾아서...] 카니아닷컴(www.cania.com)

포르쉐·람보르기니·페라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한번 본 사람이라면 마음속의 드림카로 존재하는 차들이다. 이런 차들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곳이 하이브랜드 패션관 1층의 '카니아닷컴'이다. 카니아닷컴은 종합 자동차 커뮤니티로 온라인상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자동차 관련 포털사이트인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슈퍼카를 팔고 있다.
카니아닷컴의 홈페이지에는 자동차 관련 지식뿐 아니라 '카지트'라는 코너를 통해 전국의 자동차 동호회들의 집합소 역할을 하고 있다. 실제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대회도 개최한다. 이미 4월8일 원주 문막드래그경기장에서 SUV동호회의 '카니아배 SR드래그대회'가 예정돼 있다.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 이벤트]
하이브랜드는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에게 맥그리거의 골프모자를 선물한다.4월2일(월)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장소: 하이브랜드 리빙관 6층 전원골프백화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