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집안에 봄을 들이자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용산 아이파크리빙백화점과 공동으로 오늘(20일)부터 3월4일까지 13일간 '인테리어 소품·가구 특별전'을 펼친다. 이번 특별전은 아이파크리빙백화점 전관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중앙일보 독자 단독할인행사 및 사은품 증정, 무료강좌초대 등으로 꾸며진다. 아래 쿠폰을 오려가면 할인혜택과 무료경품을 받을 수 있다.

# 인테리어 소품 10% 할인

액자·시계·생활목기·쿠폰·아로마향초·한지공예 등 6층 생활인테리어관에 입점된 인테리어 소품을 10% 할인해 준다. 참여 브랜드는 오다·이바돔·감성인·닥스캔들·두리공예·바람아래 등이다. 닥스캔들은 천연오일을 사용, 100% 수작업한 아로마 향초 브랜드. 두리공예는 한지공예 브랜드로 전통한지에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제품이 눈길을 끈다. 갤러리 바람아래는 가족사진을 가져다 주면 멋스런 가족인물화 액자를 만들어 주는 이색매장이다.

# 국내외 명품가구 특판

고가 가구 10% 할인은 큰 혜택이다. 보아스가구·굿앤필·보보디자인·스웰·하이파가구·플렉사·인퍼니쳐·파스텔·담갤러리 가구는 푸짐한 눈요깃감이다. 보아스가구는 앤티크·모던가구가 눈에 띈다. 클래식 인테리어가구인 굿앤필과 천연대리석 식탁이 돋보이는 보보디자인, 앤티크한 스웰, 학생가구인 하이파가구, 덴마크산 아동가구 브랜드 플렉사가 이번 중앙일보 독자 할인행사에 참여한다. 이밖에 천연 원목 학생가구 인퍼니쳐와 아동가구 브랜드 파스텔, 전통가구 담갤러리 제품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수입가구도 빠질 수 없다. 7층 수입명품관 가구들도 단독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브로힐·밍데코·쁘레뇨·제이&미·베르디·보컨셉 등.

# 음식 뒤집개, 와인잔 등 사은품 푸짐

행사 기간동안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인 이딸라는 30만원 이상 구매 독자에게 스위스산 Dalla Piazza의 뒤집개를 무료증정한다. 이딸라는 핀란드 최대의 테이블웨어 제조업체로 빼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120여년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금속.목재.자기.유리 등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제품을 만든다. 또한 파카크리스탈은 5만원 이상 구매 독자에게 파카글라스 와인잔 세트(2P)를 증정한다. 증정장소는 3층의 해당 매장이다.

# 천연비누만들기 무료강좌 초대

무료강좌에도 초대한다. 3월3일 오후 1~4시 아이파크리빙백화점 3층 고객쉼터에서 진행되는 '로얄네이쳐 천연비누만들기' 강좌에 독자 20명을 초대한다. 천연비누의 역사와 제조과정, 비누와 배스붐(입욕제) 만들기, 완성된 비누 품평회로 이뤄진다. FDA승인을 받은 천연비누로 유명한 로얄네이처는 천연비누업계의 선두주자. 강좌참여를 원하는 독자는 20~28일 아이파크리빙백화점 3층 로얄네이처 매장에 아래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선착순이므로 서두르는 게 좋다.

# 1000명에게 부침가루, 튀김가루 세트 증정

아이파크리빙백화점은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 1000명에게 부침가루도 증정한다. 증정기간은 20~23일이며 하루 250명씩 선착순이다. 장소는 6층 사은품 증정장소다. 당일 1만원 이상 구매영수증을 첨부하고 아래 쿠폰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주순이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