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교육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현대카드 프리비아 교육에서는 아이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하게 참가할 수 있는 캠프를 진행한다.
미국 아이비리그 캠프는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자녀들을 위해 미국 동부 버지니아주의 페어팩스 카운티에서 열리는 아카데믹 캠프다.
프린스턴, 예일, 콜롬비아 등의 미국 명문대학 및 사립 고등학교 탐방을 통해 미국의 상류 문화와 학업군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1월 14일부터 2월 10일까지 4주동안 진행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의 자녀다.
미국 헌츠빌, 휴스톤,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되는 우주과학 영재캠프도 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설립한 우주 및 로킷센터(Space & Rocket Center)에서 열리는 우주 캠프, 나무위 통나무집에서 지내며 자연과 환경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Dscovery)캠프에 참가할 수 있다.
이들 캠프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교육을 통해서 신청하고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5~6%까지 할인해주며,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의는 현대카드 PRIVIA 1588-0360(연결후 4번)

◇ 연말연시 이벤트도 다양
그랜드아햣트서울 호텔의 JJ마호니스와 공동으로 크리스마스 및 송년파티를 진행한다. 22~24일, 29~30일 등 두 차례에 걸쳐 저녁 7시부터 열리는 파티의 입장객들에게는 프리커피, 인형 등이 제공된다. 1인당 입장료는 5만 5000원, 행사장에서는 여행권과 비행기 티켓 등을 걸고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현대카드 블랙·퍼플·다이너스 및 플래티늄 회원(M,S,W)은 입장료가 면제된다.
현대카드는 겨울 여행객들을 위해 대명 비발디파크, 현대 성우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대표 스키장에서 리프트와 렌탈이용요금을 최고 30%를 할인해 주고 M포인트 2%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덕산 롯데캐슬과 아산 스파비스 등 젊은 층에 인기 있는 온천시설 할인도 가능하다. 덕산 스파캐슬은 본인포함 총 4명까지 입장료가 20%가 할인되며, 아산 스파비스는 본인 50%, 동반 3인까지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