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유명기업들과 손잡고 메뉴 개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감성커피

비브라더스의 감성커피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3년 연속이다.

감성커피는 2023년 기준 전년 대비 45%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농심·네슬레·웅진식품·그라비티 등 국내외 유명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메뉴 개발은 물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지속해서 실천한다.

2023년엔 물가 상승에도 가격 인상 없이 가맹점 운영을 도왔다. 팬데믹 기간엔 전국 매장의 배달 프로세스를 빠르게 매뉴얼화해 정착시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