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장실 ‘몰카’ 발견…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제작사 “책임 통감”

중앙일보

입력

사진 엠피앤컴퍼니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엠피앤컴퍼니 인스타그램 캡처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에 출연 중인 배우 김환희의 분장실에서 몰래카메라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선 것과 관련해 제작사 측이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16일 제작사 엠피앤컴퍼니는 인스타그램에 “최근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배우 분장실에서 불법 촬영 카메라가 발견되는 일이 있었다”며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될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하여 당사 역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작사는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며 “마지막 공연까지 남은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에 출연 중인 배우 김환희는 최근 분장실에서 불법 촬영 카메라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현재 경찰이 해당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앞서 이날 스포츠서울은 용의자가 현직 아이돌 그룹 매니저라고 보도했다. 해당 아이돌 그룹 소속사 측은 “사건이 알려진 뒤 매니저를 즉각 해고조치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소속 아티스트들과 매니저는 연관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 상처를 지닌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환희는 딸 나탈리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넥스트 투 노멀’은 5월 1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