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獨 반려동물 브랜드 비타크래프트, 영화 가필드와 콜라보 진행

중앙일보

입력

독일 반려동물 브랜드 비타크래프트가 영화 가필드 더 무비와 2024년 4월 16일부터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필드 영화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델리스, 포에시, 조에시, 캣스틱과 비타크래프트 대표 제품이 만나 두 가지 강점을 결합한 새로운 캠페인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비타크래프트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필드 개봉 기념 특별 세트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모든 구매 고객에게 N포인트 5천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가필드 더 무비 영화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비타크래프트 코리아 담당자는 “비타크래프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자사몰,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개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비타크래프트 제품뿐 아니라 가필드 더 무비 영화 티켓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가필드 더 무비와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고, 새로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비타크래프트와 가필드 더 무비의 특별한 콜라보는 2024년 4월 16일부터 비타크래프트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필드 더 무비는 오는 2024년 5월 15일부터 주요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