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배우 남궁민 모델 발탁

중앙일보

입력

N0.1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본사 ㈜명륜당은 11일 전속 모델로 배우 남궁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 측은 “연기대상까지 수상하며 남녀노소 불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 남궁민의 이미지와 ‘New버전’으로 프리미엄하게 업그레이드된 명륜진사갈비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전하며,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 마다 ‘흥행 보증 수표’라는 수식어를 쌓아온 배우 남궁민씨가 만나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한 명륜진사갈비의 새로운 광고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셀프바 메뉴 제공으로 즐거움이 가득한 명륜진사갈비를 ‘고기테마파크’로 표현하며 오는 13일부터 TV, 유튜브, SNS, 옥외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대대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고기와 셀프바를 ‘설레이는 대탐험의 시작! 숯불돼지갈비’, ‘다섯 가지 맛의 롤러코스터! 프렌치렉’ 등 ‘고기테마파크’에 온 것 같은 즐겁고 설레는 감정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따듯한 봄날 고기테마파크 명륜진사갈비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맛있는 고기를 즐기며 테마파크처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명륜진사갈비 전 매장에서는 ‘봄맞이 선물대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벤트 경품은 △1등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300만 원 현금지급) 1명 △2등 로보락 로봇청소기(200만 원 현금지급) 2명 △3등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00만 원 현금지급) 3명 △4등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만 원 현금지급) 4명 △5등 명륜진사갈비 외식상품권(3만 원권) 100명으로 매장 방문 시 매장 내 응모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New 버전’으로 리뉴얼하며 숯불 돼지갈비, 프렌치렉, 목살, 삼겹살, 닭갈비, 돼지껍데기까지 다양한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2030 젊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시장 내 압도적인 1등 브랜드로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