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비온, 그레이트 마인즈 리뉴얼…EBS 공동사업 협약

중앙선데이

입력

유비온

유비온

유비온이 EBS의 공동사업 협약의 첫 번째 성과로 세계 석학의 지혜를 구독할 수 있는 ‘그레이트 마인즈(GREAT MINDS)’ 플랫폼을 지난 3일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2022년 2월 EBS에서 론칭된 그레이트 마인즈는 경제, 역사, 과학, 정치, 리더십 등 분야의 세계 석학 강연을 제공하고 있다. 유비온의 학습경험플랫폼 코스모스(COURSEMOS)의 강력한 학습 경험 설계 기능과 만나 새로운 에듀테크 콘텐츠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게 됐다.

유비온 측은 EBS와 함께 세계 석학 콘텐츠를 활용하여 국내 대학의 경쟁력 강화와 학생 역량 향상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현재 그레이트 마인즈는 국내외 대학, 기업, 협단체 등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도입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유비온 임재환 대표이사는 “‘GREAT MINDS’를 활용하면 누구나 세계 최고 수준의 지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유비온과 EBS가 글로벌 에듀테크 콘텐츠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비온 오병주 상무이사는 “‘GREAT MINDS’를 통해 우리는 글로벌 콘텐츠 서비스의 가능성을 탐색할 것이며, 인공지능 교육(AIED)을 비롯한 최신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하여 학습자들의 학습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계획이다”며 “에듀테크 플랫폼과의 통합으로 글로벌 학습자의 학습 효율성과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