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선우은숙, 유영재와 갈등 토로하더니…재혼 1년 6개월만에 파경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선우은숙(왼쪽), 아나운서 유영재.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배우 선우은숙(왼쪽), 아나운서 유영재.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파경을 맞았다. 재혼 1년 6개월 만이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두 분이 최근 협의 이혼했다”며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말했다.

앞서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지난 2022년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당시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아왔으며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혔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지난달 16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선우은숙은 “사실 요즘 ‘힘들다. 생각이 너무 다르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것”이라면서 유영재와의 갈등을 전한 바 있다.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선우은숙은 지난 1981년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두 아들을 뒀지만, 지난 2007년 결혼 26년 만에 이혼했다.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1'에도 출연한 바 있다.

유영재는 1990년 CBS 아나운서로 입사해 CBS ‘가요속으로’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 등을 진행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