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헤븐리조트, 신한카드와 ‘더헤븐리조트 신한카드’ 출시

중앙일보

입력

더헤븐리조트와 신한카드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더헤븐리조트 Air Platinum # ' 멤버십 혜택을 담은 '신한카드'를 4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헤븐리조트는 국내 카드사 중에서는 첫 단독으로 선보인 골프 & 리조트 제휴카드다.

더헤븐리조트는 지난해부터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추진해 왔으며 이번 카드 출시를 계기로 골프 & 리조트 사업 등과 연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더헤븐리조트는 제휴카드(앱카드 포함)를 신규 발급한 고객에 대해 현장결제할인 바탕으로 1년간 공식 홈페이지 기준 리조트 50%, 골프 그린피 10% 할인과 3개월간 식/음료 10% 할인, 5월 31일까지는 월요일 1부 라운딩 예약고객대상 카트비 면제, 전 객실 2박이상 연박시 결제금액 5만원 즉시할인, 5월부터 야간 3부 라운딩 3인요금으로 4인적용 및 선착순 500명에게는 골프공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내/실외 골프장 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적립, 공항 발렛파킹 무료(월 3회), 현대오일뱅크/s-oil 리터탕 60포인트 적립 및 무료주차 일 1회, 월 3회까지 제공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국의 페블비치’ 더헤븐 리조트는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고품격 레지던스로 가치 위에 머무는 하이엔드 리조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연면적 5만4575㎡에 지하 1층~지상 11층, 6개 동, 총 228 객실이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27홀 골프코스와 아름다운 서해바다의 석양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다.

더헤븐 리조트가 프리미엄 레지던스를 분양 중이다. 전용면적(117~418㎡)이 여러가지라 용도에 맞춰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모든 객실이 탁 트인 바다와 골프장 페어웨이 조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골프장 중앙 언덕에 위치해 골프코스를 앞마당처럼 품고 바라볼 수 있다. 또 객실의 위치에 따라 영흥도, 선재도, 구봉도 등 대부도 인근 주요 섬과 인천대교, 송도 등을 조망할 수 있다.

한편 더헤븐리조트와 신한카드는 지난 26일 더헤븐리조트에서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박창훈 신한카드 Payment 그룹 그룹장, 김현준 경기 Hub장 더헤븐리조트 이창희 대표, 전장헌 감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창희 대표는 “신한카드 더헤븐리조트 Air Platinum # 제휴카드 출시를 기반삼아 국내외 비즈니스와 글로벌 네트워크 접목을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사업을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