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로스, 국제표준 ISO 9001 인증 획득

중앙일보

입력

의약품 제조 유통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파로스(대표 김정호)는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ISO9001 획득은 연구개발 활동으로 파로스의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김정호 대표는 “우리는 항상 고객과 환자의 건강을 위해 제품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직원의 행복을 더 크게 키우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번 인증을 통해 우리의 노력이 인정받았음을 자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로스가 획득한 ‘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표준규격으로 제품 생산 전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실행함으로써 소비자 및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품질경영을 정착시키기 위한 목적에 있다.

한편, 파로스는 지난 2월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연구 및 개발 역량을 한층 더 강화시키고, 새로운 시장과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파로스는 새롭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정하고 진화하는 시작점이 되고자 하는 방침이다.

파로스는 혁신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최근 강원도육성자금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