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롯데하이마트 가야점, ‘오픈 20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부산진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가야점이 2024년 첫 행사로 ‘오픈 20주년 기념 메가 세일(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가야점 단독으로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24주년 특집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가전과 웨딩, 이사 등 시즌 수요가 높은 가전을 풍성한 구매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에코백스, 로보락 등 로봇청소기 특집 행사와 함께 롯데하이마트 창립특가 상품, 가야점만의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또한 행사 기념 금액대별 캐시백 혜택 및 롯데상품권 증정 등을 통해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가야점 관계자는 "4월은 이사, 혼수가전 구매가 높은 시기라 삼성, LG 등 인기 브랜드의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환절기 및 봄철 필수 가전인 공기청정기와 여름을 대비해 미리 준비해야 할 에어컨도 특집전으로 준비해 기존보다 더 좋은 혜택으로 가전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롯데하이마트 가야점은 ‘홈만능해결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전과 홈케어, 가전케어, 클리닝, 입주/이사관련 토탈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함께 구매 시 최대 180만원 추가혜택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구매와 믿을 수 있는 가전 토탈케어가 가능하다.

현재 롯데하이마트 가야점은 현재 행사 전 상담예약을 진행 중으로, 전문 컨설턴트의 현장상담 또는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한 비대면 상담도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