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인그룹 3사, ‘SIMTOS 2024’ 전시 참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SIMTOS 2024 다인정공 제품 부스

SIMTOS 2024 다인정공 제품 부스

다인정공(대표이사 윤혜섭, 임수민)은 이달 4월 1일부터 5일까지 약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SIMTOS 2024에 다인그룹(다인정공, 코오로이, 위딘)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SIMTOS 2024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1300개 기업이 참여, 총 6170개 전시부스가 설치된다.  다인그룹이 배정된 제1전시장에는 절삭가공 공정과 기술 트렌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금속 절삭/금형 기술관 △소재부품/제어 기술관 △툴링/측정기술관을 선보인다.

(사진1)다인그룹 SIMTOS 2024 부스 사진, 다인그룹 Booth : 킨텍스 제1전시장 1관 1,2홀 전관-01B100

다인정공은 이번 SIMTOS 2024에서 “뉴노멀 시대의 변화, 그리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절삭 공구 시장의 미래와 트랜드를 접목시킨 새로운 형태의 전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SIMTOS에 이어 이번 SIMTOS에서도 다양한 디스플레이 활용하여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로봇을 통한 생산과 자동화를 직접 선보여 자동화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아울러 파워유압척(DHE/P), 자동선반용 유압척(DHE/G), 슬림 유압척(DHE/S)등 다양한 유압척 라인을 최초로 공개했고 이외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항공, 자동차 산업군 등 다수의 신제품을 출품하여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다인그룹 3사 고객참여 이벤트 진행하는 모습

다인그룹 3사 고객참여 이벤트 진행하는 모습

한편, 다인정공은 엔데믹 이후 주춤했던 국내/외 고객과의 기술 교류와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춤추는북카페와 협업하여 다인정공 부스를 방문한 고객 분들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춤추는북카페는 장애인이나 이주 여성 등 사회적 소외층을 고용해 커피 원두를 생산, 유통,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다인정공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절삭 가공 솔루션, 산업용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하고, 고객들에게 어떤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지 방향성을 정립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New Normal Digital Transformation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