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iz & Now] 수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 기아 EV9 1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이노션은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 수퍼볼 2024에서 공개한 기아 대형 전기차 EV9 광고가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광고는 이노션의 미 크리에이티브 전문 자회사 디앤지(D&G)가 제작했다. 수퍼볼은 미국에서만 1억 명 이상이 시청하는 최대 스포츠 이벤트다. 이노션은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꿈꾸는 10대 소녀를 통해 EV9의 역동성을 부각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