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은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 수퍼볼 2024에서 공개한 기아 대형 전기차 EV9 광고가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광고는 이노션의 미 크리에이티브 전문 자회사 디앤지(D&G)가 제작했다. 수퍼볼은 미국에서만 1억 명 이상이 시청하는 최대 스포츠 이벤트다. 이노션은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꿈꾸는 10대 소녀를 통해 EV9의 역동성을 부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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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은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 수퍼볼 2024에서 공개한 기아 대형 전기차 EV9 광고가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광고는 이노션의 미 크리에이티브 전문 자회사 디앤지(D&G)가 제작했다. 수퍼볼은 미국에서만 1억 명 이상이 시청하는 최대 스포츠 이벤트다. 이노션은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꿈꾸는 10대 소녀를 통해 EV9의 역동성을 부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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