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업계 최초로 ‘1대다(多)’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보험계약 관계자가 다수인 보험상품 특성에 적합한 다인 상담 시스템에서 보험계약자와 수익자, 피보험자가 함께 접속해 필요한 보험 서비스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보험계약 관계자들이 화상상담 과정에서 전자문서 작성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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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은 업계 최초로 ‘1대다(多)’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보험계약 관계자가 다수인 보험상품 특성에 적합한 다인 상담 시스템에서 보험계약자와 수익자, 피보험자가 함께 접속해 필요한 보험 서비스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보험계약 관계자들이 화상상담 과정에서 전자문서 작성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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