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야놀자에프엔비솔루션, ‘포인트 적립/운영 솔루션’ 부문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야놀자에프엔비솔루션(대표 김정섭)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포인트 적립 및 매장 운영 솔루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전년 대비 성장률, 보유 기술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부문별 대상을 발표한다.

야놀자에프엔비솔루션은 모바일 기반의 리워드 적립과 고객 마케팅 솔루션 ‘도도포인트’를 통해 매장 운영 솔루션 선도기업에 올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도도포인트는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손쉽게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연간 3천만 명 이상의 누적 사용자를 통해 매장 이용 트렌트 데이터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매장의 매출 증대를 돕는 운영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간편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식으로 이용객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재방문률 증대에도 도움을 준다. 방문객 트렌드 데이터 기반의 효과적인 고객 마케팅도 지원해 사업 운영 파트너로서도 인기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매장 운영 최적화 기술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자체 솔루션의 지속적인 고도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지역 사업자를 돕는 ‘태블릿 광고’, 포장 및 배달 고객을 위한 ‘QR 기반 적립’ 등 도도포인트 연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사업주의 추가 매출 및 수익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장 줄서기 예약 플랫폼 ‘나우웨이팅’, 모바일 주문 솔루션 ‘ya(야)오더’ 등 자체 솔루션의 기능 강화를 통해 사업자 운영 효율과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해 나갈 예정이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김정섭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환경 구축을 선도해 온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