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헬씨퀸,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건강식품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더헬씨퀸]

[사진제공 : 더헬씨퀸]

자연유래성분 브랜드 더헬씨퀸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헬씨퀸의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 성분을 기본바탕으로 끊임없이 제품개발을 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화학적 부형제를 최소화해 고객의 안전성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더헬씨퀸의 핵심가치는 자연유래 성분은 영양소 파괴 없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극대화하고 화학적 부형제는 최소화하여 보다 안전한 성분과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에 더헬씨퀸 연구진은 연구∙개발한 원료와 부원료의 시험성적서와 검사서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HACCP 인증 설비를 갖춘 시설에서 100% 국내 생산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자연유래에서 얻은 핵심 성분인 주원료와 시너지를 극대화해주는 부원료의 최적의 조합으로 과학적인 배합비율, 여기에 글로벌 제조사의 기술력, 안전하고 건강한 원료로 제조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 ‘더헬씨퀸 락토페린 프리미엄정’과 ‘프로테오글리칸연어코연골 추출물’, ‘콘드로이친 프로테오글리칸’을 제조하고 있다.

더헬씨퀸 관계자는 “건강을 지키는 건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 지속되어야 하며, 여기엔 고객님들 한 분 한 분이 스스로 자신에게 관심과 애정을 갖고 내 몸에 맞는 건강식품, 운동, 음식으로 지속적으로 관리할 때 더 즐거운 라이프를 마주할 수 있다”라며, “고객님의 지속가능한 셀프 건강 챙김을 할 수 있도록 더헬씨퀸이 곁에서 고객님 건강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믿을 수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