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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소비자의 선택] 디지털 혁신 가속화, 데이터 기반 신성장 추진

중앙일보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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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면

NH저축은행

NH저축은행이 ‘2023 소비자의 선택’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NH저축은행은 서민, 중·소상공인을 위한 수신 및 여신 업무를 영위함으로써 소외·취약계층 금융지원 및 서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보증부 상품 및 중금리 대출 취급을 통해 중·소상공인 자금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또 모바일 금융플랫폼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대표 서민금융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NH저축은행은 디지털 금융 혁신 가속화를 위한 데이터 기반 신성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데이터 운영체계 지속 개선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미래 고객을 위한 기반 확충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ESG 이념을 반영한 여·수신 상품 취급을 확대하고 선진 내부통제 도입 및 제도 개선으로 실효성 있는 책임경영 및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NH저축은행은 디지털혁신 가속화를 위해 자체 앱인 FIC Bank 리뉴얼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녹색금융 실천을 위해 ESG 상품 확대, 환경 문화 확산 동참, 사회공헌활동 등 ESG경영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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