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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주년 맞은 돼지바, 패션 브랜드 ‘도야지바르송’으로 재탄생

중앙일보

입력

도야지바르송 패션용품과 돼지바. 사진 롯데웰푸드

도야지바르송 패션용품과 돼지바. 사진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빙과 브랜드 ‘돼지바’ 출시 40주년을 맞아 ‘도야지바르송’이라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굿즈(기획상품)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도야지바르송은 ‘도야지(돼지)+바’와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느낌이 나는 ‘르송’ 조합해 만든 이름으로, 당초 콘셉트만 준비된 가상의 브랜드였다. 티저와 화보 공개 뒤 소셜미디어(SNS)에서 큰 반응에 얻어 실제 제작으로 이어졌다. 돼지바의 특징인 세 가지 색상(브라운·화이트·레드)을 이번 가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다. 종류는 트렌치코트·볼캡·타비슈즈 세 가지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도야지바르송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돼지바와 함께 탄생 40주년을 축하하는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이벤트 참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10월 초 추첨을 통해 도야지바르송 의류를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도야지바르송 굿즈는 유명 의류 브랜드 수준으로 꼼꼼한 검수를 거쳐 완성도 높게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야지바르송 패션용품. 사진 롯데웰푸드

도야지바르송 패션용품. 사진 롯데웰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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