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부산 에코델타시티 첫 지식산업센터, 기업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형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투시도)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지식산업센터 128실과 근린생활시설 82실로 조성된다.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투시도)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지식산업센터 128실과 근린생활시설 82실로 조성된다.

반도건설은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부산 최대 규모, 에코델타시티 첫 지식산업센터인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을 8월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159-10번지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1, 5-2 BL)에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6292㎡의 지식산업센터 1128실과 근린생활시설 82실 등 부산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

검증된 반도건설 지식산업센터

‘아이비플래닛’은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다. 반도건설은 그동안 ‘성남고등 반도 아이비밸리’,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등을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부산에 첫선을 보이는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반도건설의 건축 노하우와 기술로 ‘친환경+첨단’이 접목된 하이브리드형 지식산업센터다.

부산에서 느껴보지 못한 스마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수요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부산의 핵심 공공사업으로, 세종에 이어 국내 두 번째로 스마트시티 시범도시로 지정돼 부·울·경의 메가시티의 중심에 있다.

통합 스마트 플랫폼 서비스

이 단지는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평면 구성과 가변 설계로 소규모 기업, 스타트업 등을 위한 소형 오피스는 물론 중견기업 사무실까지 활용 가능한 최적의 사무 환경을 제공한다. 지하 1층~지상 5층까지 드라이브인 및 도어투도어 시스템과 최대 7m 주차장 광폭도로 등을 구축해 건물 앞까지 진·출입이 가능하다.

스마트 플랫폼 앱을 통해 공용 회의실과 다목적실 예약, 방문자 및 차량 사전 등록, 지식산업센터 시설현황 확인 등으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 예약, 결제 및 현황확인이 가능하고 관리비 조회, 사용 이력 확인 등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명지IC, 서부산IC가 인근에 있어 광역 교통망이 뛰어나다. 도보 5분 거리에 강서선(계획)과 하단~녹사선(예정) 환승역이 들어서는 더블역세권 교통망을 갖췄다. 에코델타시티 인근에 물류 이동 거점이 될 가덕도 신공항이 오는 2029년 개항 예정이다.

홍보관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603-4번지에 있다. 이 단지는 지난 1일 착공됐으며 2026년 9월 준공 예정이다.

문의 1800-331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