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여름휴가 맞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추첨 이벤트 안내문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추첨 이벤트 안내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은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지역경제 활력 제고 및 민생경제 안정을 위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7월 12일(수)부터 8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전용앱에 등록해 사용하는 신개념 온누리상품권으로, 현재 10% 특별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 이벤트와 ▲구매고객 이벤트로 진행된다. 신규고객은 두 이벤트를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나, 가입이력이 있는 기존고객은 신규고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신규고객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에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가입 후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1건 이상 결제 시 마케팅 정보 이용 동의자에 한해 자동으로 응모된다.

▲구매고객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으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 시 마케팅 정보 이용 동의자에 한해 자동으로 응모된다.

각 이벤트 당첨자에겐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1등 500만원(1명), △2등 300만원(2명), △3등 100만원(4명), △4등 5만원(700명) 등 총 1억원 규모의 경품이 지급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현재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사용으로 여름 휴가철 물가·생계비 부담도 해결하고 지역경제 활력 제고에도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