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우수한 쿠셔닝과 착화감…올여름 바캉스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락포트 ‘토탈모션 코트 티 토’‘아브릴라 슬라이드’ 여름 슈즈 2종 선보여

 스니커즈 라인의 ‘토탈모션 코트 티 토’(왼쪽)와 슬라이드 라인(슬리퍼류)의 ‘아브릴라 슬라이드’. [사진 락포트]

스니커즈 라인의 ‘토탈모션 코트 티 토’(왼쪽)와 슬라이드 라인(슬리퍼류)의 ‘아브릴라 슬라이드’. [사진 락포트]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이들이 해외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어떤 여름 휴가든 평소보다 활동량이 늘어나게 마련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가 충분해야 휴가를 안전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골라 신는 것도 바캉스를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준비 사항이다. 이런 수요에 대비해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에서는 여름 슈즈 2종을 선보였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니커즈 라인의 ‘토탈모션 코트 티 토’는 락포트 시그니처 기술인 ‘토탈모션(TOTALMOTION®)’ 시리즈의 가장 최신 제품으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발뒤꿈치 부분에 트루테크(truTECH®) 기능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EVA 소재의 아웃솔을 사용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여름 클래식이라고 불리는 슬라이드 라인(슬리퍼류)의 ‘아브릴라 슬라이드’는 락포트만의 뛰어난 트루테크(truTECH®) 기술과 우수한 쿠셔닝으로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덜어주는 게 장점이다. 6cm 굽의 높은 플랫폼이지만 폴리우레탄(PU) 미드솔을 넣어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 색상으로 구성돼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하기에 좋다.

한편 락포트는 오는 17일부터 ‘락포트 슈캉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년에 딱 한 번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락포트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락포트는 구매자에게 랜덤으로 휴가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폭넓게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